[일부입금] 및 [처리불가] 상세내역 조회 방법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-11-14 13:15 조회3,541회 댓글0건본문
[일부입금] 및 [처리불가]에 대한 각각의 핀번호 처리결과 상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실시간 진행현황 ▶ 접수시 등록한 전화번호 ▶ 조회 ▶ 해당 접수건 클릭
조회하고자 하는 접수건을 클릭 하시면, 각 핀번호별 처리결과를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.
※ 핀번호 오류 :
- 접수시 핀번호을 오입력하거나, 당사가 매입하는 컬쳐랜드,해피머니,구글교환권이 아닌 핀번호
- 온라인 충전이 불가능한 상품권(스마트문상,편의점 전용 등)
- 정상적인 핀번호를 등록하지 않았을 때
※ 사용된 번호 : 누군가 이미 사용한 핀번호
※ 처리불가 : 구매후 취소된 상품권, 잔액이 0원인 상품권 등등 상품권 종류에따라 정상처리가 되지 않았을 때, 출력되는 상태메시지
▶ 보통 핀번호 등록시 숫자 오타로 인한 오입력이 많습니다. 개별 상태 메시지를 잘 확인 하신 후, 해당 핀번호를 재접수 해주세요.
※ 간혹, 당사 입금은행의 시스템 점검 또는 오류로 핀번호는 정상적으로 처리완료 되었으나, 입금실패로 처리불가로 발송이 되는경우가
있습니다. 이런 경우, 당사 직원들이 확인 후, 순차적으로 직접 입금드리고 있습니다.
※ 만약, 입금이 많이 지연된다면 24시간 상담원이 상주하고 있으니, Tel.1666-1623 전화나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